[중앙일보] “간편식카페 국내 1호” (주)이에이티, 샌드위치카페 '잇스프레스' 런칭 > 공지사항


공지사항

잇스프레스의 새로운, 다양한 소식을 만나보세요.

공지사항

잇스프레스는 대한민국의 커피와 심플리푸드 문화를 이끌어 나갑니다

[중앙일보] “간편식카페 국내 1호” (주)이에이티, 샌드위치카페 '잇스프레스' 런칭

페이지 정보

작성자 EAT 작성일20-08-25 15:37 조회122회 댓글0건

본문

 

b4f21b93c39642c8b0326a808859180b_1598337

 

 

 

 

'카페잇' (주)이에이티(대표:조원희)가 간편한 수제 샌드위치를 전면에 내새운 가맹 브랜드 '잇스프레스'를 런칭했다.  


그간 '카페잇'이란 브랜드명으로 30여개의 직영점 운영만을 고집해온 (주)이에이티는 경쟁이 치열한 커피시장에서 살아남고, 매년 높은 성장을 해온 이유에 대해 바로 '샌드위치 및 간편식'을 이질감 없이 카페에 접목하였다는 점을 가장 큰 이유로 꼽는다.  

자칫 잘못하면 패스트푸드점처럼 보일 수 있을 뿐만이 아니라 고객들에게 샌드위치전문점이란 부분을 부각시키게 되면 '커피'에 대한 인식이 떨어질 수 있는 우려를 다년간 직영점을 운영하면서 어느 한쪽으로 쏠리지 않게 밸런스를 잘 잡아왔다고 밝혔다.  

(주)이에이티의 이준호 본부장은 “지난 2013년부터 국내 1호라고 할 수 있는 간편식카페를 시작으로 지금까지 제품에 대한 기술과 운영노하우를 집약시켜왔다”라며 “잇스프레스 모델을 도입한지 한달 전후를 비교했을 때 매출 차이가 두 배 이상이 난다”고 전했다. 이어 “그 이유에 대해 커피만으로는 너무 많은 경쟁업체들 속에서 수요를 잡기 힘든데 반해 신선하고, 간편한 수제 샌드위치, 샐러드 등과 같은 간편식을 도입함으로 해서 테이크아웃 매출과 배달관련 매출이 크게 올랐다”고 덧붙였다.  

수제 샌드위치라 하면 만드는 과정이 복잡하고 번거로울 수 있으나, 해당 브랜드는 누구든 편하게 조립만 할 수 있는 시스템을 구축했으며, 별도의 인력을 고용하지 않아도 충분히 가능한 점포 운영방식이 특징이다.  

(주)이에이티가 런칭한 가맹브랜드 '잇스프레는(estspress)'는 eat(먹거리)+espresso(커피)+express(빠른)의 합성어로 빠르게 간편식과 커피를 테이크아웃 한다라는 의미가 담겨 있다.  

[출처:중앙일보] https://n.news.naver.com/article/025/0003029062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 벤처기업확인 인증
    기술보증기금
  • 기업부설연구소 인증
    카페잇 ‘잇푸드’
  • 고객선호브랜드지수 1위
    2016
  • 고객이신뢰하는브랜드대상
    2016, 2017, 2018 (3년 연속수상)
  • 한국품질만족지수 1위
    2016, 2017 (2년 연속수상)
  • ISO 9001
    국제 품질경영시스템 인증
  • ISO 14001
    국제 환경경영시스템 인증
TOP 본사채용 프랜차이즈
성명
전화번호
이메일 개인정보 취급방침 보기  

개인정보의 제공 및 활용 동의서

1. 개인정보 수집범위 : 이름, 연락처, 이메일

2.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목적 : 가맹문의 및 창업상담자료

3. 개인정보 수집 및 보유기간 : 이용자의 개인정보는 원칙적으로 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

목적이 달성되면 지체 없이 파기하며,보유기간은 최대 3년을 넘기지 않는 것을 원칙으로 한다.

서울본사 : 서울특별시 금천구 시흥대로 217 1층, 4층 (217, Siheung-daero, Geumcheon-gu, Seoul) / 대표자 : 조원희
Tel : 1577-9520 / Fax : 02-544-5156
Copyright(c) eatkorea. All rights reserved.

  • 잇스프레스 고객센터
  • 1577.9520
  • 오전 09:00 - 오후 18:00
    궁금하신 사항 있으시면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